[OSEN=이정아 기자] 가수 휘성(26)과 영화 ‘내 사랑 OST - 하와이안 커플’로 각종 종합차트 1위를 석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허밍어반스테레오가 만나 4월 1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싱글 ‘Love Seat’를 발표한다.

‘Love Seat’는 사랑을 부르는 노래, 장연주의 ‘One Sweet Day’에 이어 선보이는 작곡가 박근태의 스마일 프로젝트 두 번째 곡으로 차 안에서 나누는 두 남녀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사랑의 대화를 노래로 만들었다.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의 총 지휘아래 탄생한 ‘Love Seat’는 허밍어반스테레오의 이지린이 작사/작곡을 맡아 새로운 느낌을 더 했고 휘성이 성대 낭종 제거 수술 전 마지막으로 녹음한 곡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휘성 소속사의 한 관계자는 “상큼한 Acid Jazz 풍의 ‘Love Seat’에서 선보이는 사랑스럽고 달콤한 휘성의 보컬을 접하는 순간 또 다른 매력에 깊이 빠지게 될 것이다”라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휘성은 새로운 스타일의 곡에 대해 “처음 시도하는 장르라 어색할 것 같았지만 의외로 나와 잘 맞았다. 허밍어반스테레오와 호흡도 잘 맞아 더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Love Seat’은 장진 감독 연출, 소지섭 이연희 주연의 OCN 단편영화 ‘U-Turn’의 ‘소지섭’ 테마 OST로 삽입돼 OCN, 슈퍼액션에서 4월 초부터 공개된다. 쌍용자동차 ‘액티언’ CF의 BGM으로도 사용 된다.

한편, 지난 2월 성대 낭종 제거 수술을 마친 휘성은 목소리 보정과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happy@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Posted by genesmer
,